티스토리 뷰

백종원 만능 양파요리 레시피(백종원의 쿠킹로그)

백종원이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에 양파농가들을 응원한다며 "만능 양파 볶음 대작전"이라는 영상을 올렸었어요.

양파철인데 양파 가격이 폭락해서 마음이 쓰였던 탓인지 백종원은 방송에서 양파 농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는 말을 했었는데~~ 오왓!! 이게 백종원 효과였을까요?

 

백종원은 방송에서 수확략 급증으로 양파 가격이 폭락해서 농가가 큰 시름에 빠졌다고 하면서 이에 모두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고심끝에 백종원식 만능 양파 시리즈를 소개한다며 양파와 관련된 음식을 소개했었어요.

 

이 영상이 방송 된 후에 한 유튜브 이용자는 "무안에서 양파 농사를 30년 넘게 하고 계시는 농사꾼의 딸"이라며 양파값 폭락으로 부모님이 많이 힘들어하고 계시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어요.

 

이 방송이후에 어느 택배 기사님은 양파 택배 물량이 늘었다고도 전했구요~~

역시 백종원 효과가 아닌가 싶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구수한 백종원 선생님을 좋아도 하지만 좋은일 하시는 모습을 보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

 

작은것도 크게 보시고 작은일도 쉽게 넘기지 않는 섬세함!!

백종원선생님의 가정에도 좋은일이 늘 함께하길 바랄게요~

 

 

자~ 그럼 이제 양파의 철 초여름에 싼가격 영양만점 양파로 만들 수 있는

백종원의 만능양파 레시피로 넘어가 볼게요 ^^

 

 

[ 양파 스프 레시피 ]

 

[ 양파 카레 레시피 ]

[ 만능 양파 볶음 레시피 ]

[ 양파게티 레시피 ]

 

[ 만능 양파덮밥 레시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