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현지인맛집] 원인숙 고성생선찜 솔직후기

 

강릉으로 이사오고나서 아직 우리 동네를 잘 모르던 그때

산책을 할때마다 원인숙 고성생선찜 앞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나는 남편에게 강릉에 생선찜이 유명한거야?” “다들 블로그보고 저렇게 줄서 있는거겠지? 저러다 실망하고 돌아가고 그지?” 이렇게 이야기 했었다.

 

 

 

그러다 어느날 집에 손님이 오셨는데 강릉에 원인숙고성생선찜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가서 먹어보자는게 아닌가....

손님이 원하셔서 그냥 한번 가봤다.

원인숙고성생선찜에는 가오리찜이 유명하다고 그걸 먹고 싶다길래 또 원하는대로 주문도 했다.

어랏? 그런데 너무 맛있었다 ^^

생선찜은 비릿할거라는 편견을 버리게 될정도로 맛있었다

그날 이후로 우리는 원인숙고성생선찜의 단골이 되었다

 

 

원인숙고성생선찜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성덕포남로 64

(지번주소) 강원도 강릉시 입암도 98-4

원인숙고성생선찜 전화번호 - 033-631-6959

원인숙고성생선찜 영업시간 - 11:00 ~ 21:00(화요일은 휴무)

 

 

기본반찬은 언제나 똑같다.

김치, 샐러드, 무말랭이, 콩나물국, 숙주나물이다.

매콤한 가오리찝에 숙주나물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거기에 술 한잔 !!! 캬~~

 

요즘은 산책하다가 원인숙고성생선찜 가게 앞에 줄서 있는 것을 보면 다들 소문듣고 왔구나~ 하며 웃는다.

원인숙 고성 생선찜은 가게 간판이나 가게 외관만 보면 그렇게 유명한 집인 것 같지 않은데 한번 먹어보면 멈출수 없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나는 원인숙 고성생선찜을 이렇게 비유하고 싶다.

원인숙고성생선찜은 한번도 안먹어 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

 

 

 

우리가족은 모듬생선찜과 가오리찜 이렇게 두가지만 먹어봤는데

우리에게는 가오리찜이 더 입맛에 맞는거 같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가오리찜이 그렇게 맛있고 쫄깃한줄 처음 알았다

그리고 우리 아들도 가오리찜을 먹을때는 가오리를 무슨 국수 먹듯이 후루룩 먹어 버릴정도로 좋아한다.

앞으로도 쭉 단골이 될듯한 느낌이다.

 

 

요즘은 좀 게을러져서 손님이 와도 매장으로 안가고 배민으로 주문을 해서 먹는다 ^^

배달을 하면 가오리찜에 숙주나물과 무말랭이가 따라오는데

우리는 주문할 때 항상 가오리찜과 숙주나물만 달라고 한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 ^^

 

 

 

어떻게 그런 맛을 낼 수 있을까~

강릉맛집 인정이요!!!!

원인숙고성생선찜 사장님~~ 사업 번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