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선행천사 이태란 미운우리새끼 출연 ]

 

미운우리새끼에 이태란이 출연해서 훈훈함을 더해줬어요.

 

 

실물이 너무 이쁘다는 엄마들의 말에 화장발이라며 겸손을 보이는 모습부터 꾸밈없는 말투와 행동이 이태란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것 같은 방송이었답니다.

 

 

이태란은 방송에서 "요즘 남편의 세 끼를 챙긴다"고 이야기 하면서 [사실은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신혼 초에는 뭔가를 막 하려고 했는데 힘이 들더라. 그래서 친정 어머니에게 부탁을 했다. 친정에는 식구가 많아서 음식을 많이 하기 때문이라며 음식을 얻어다가 내가 한 것처럼 세팅을 한다]라고 이야기 했어요.

그럼요 뭐 어때요?  음식은 새댁이 한것보다 친정 어머니가 하신 음식이 더 맛있을테고 그음식을 이쁘게 세팅을 하면 맛도 모양도 더 있을것 같은걸요 ^^ㅎㅎ

 

 

이태란이 방송에 나오면서 이태란의 남편인 신승환도 덩달아 화제에요. 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1년간 교제하다가 지난 2014년 3월 결혼식을 올렸어요.

이태란의 남편 신승환은 벤처사업가로 잘 알려져 있어요. 과거 어느 방송에서 이태란은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 [자신의 말에 귀를 너무나 잘 기울여준다]면서 [생각과 가치관이 참 잘 맞는 사람이어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어요.

특히나 이태란은 남편 신승환에 대해서 [영국 톱스타인 이완 맥그리거와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다]고 자랑을 하기도 했답니다.

 

 

둘다 개신교 신자로 알려져 있는 이태란 부부는 선행 천사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저소득 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해요.

 

 

이태란은 자신의 말처럼 톱스타의 분위기 물씬 풍기는 풍기는 훈남 남편과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리며 [아침 햇살 받으며 여보와 커피 마시고 있어요 좋네요 아침 햇살 커피 행복해 여행 온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다정한 부부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원래도 이태란씨를 좋아하는 팬이었는데 오늘 방송으로 인해 더 좋아지는것 같아요~

생김생김도 마음도 훈훈한 이태란과 그의 남편 신승환씨 둘의 사랑 너무 보기 좋아요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