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정유라 엄마는 최순실이 아닌 박근혜? 정유라 소문 완벽 정리 ]

 

대한민국을 떠들썩 하게 만든 정유라가 얼마전 3째를 낳았다는 소식으로 인해서 다시한번 국정논란의 아이콘 최순실과 그의 딸 정유라 그리고 박근혜 전대통령의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데요.

 

 

먼저 엄마가 수감중인데도 일상생활은 물론 그 사이 셋째아이까지 출산한 정유라와

수감중인 와중에서 건물을 팔아서 딸의 생활비 및 가정부 비용까지 내줄수 있는 최순실 이 모녀는 진정 멘탈 갑!! 인것으로 보입니다.

엄마도 모르게 셋째를 출산한 정유라

 

최순실이 딸 정유라에게 보낸 옥중편지

 

 

아무튼 다시한번 정유라가 최순실의 딸이 아니라 박근혜의 딸일지 모른다는 의문부터 정유라에 관한 모든 궁금증들을 모아 봅니다..

 

 

호적상 정유라는 1996년생이고 이땅의 서민들과 특히 젊은이들에게 심각한 자괴감을 안긴 이화여대생이었다.

 

 

박근혜 전대통령의 일기(1992년 5월 21일자)에 "새 생명을 또 탄생시킨다는 일은 그 아기에게 끔찍한 짐을 지워주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내 생애 다시 또 이런 기회가 있을까 싶어 하늘의 선물이라고 감사히 생각하며..." 라고 쓴 둘째 임신을 시사하는 내용이 있던 것이다.

 

[다음은 박근혜 전대통령의 일기의 일부 전문]

 

정유라의 부모인 정윤회와 최순실 사이엔 태어난 자녀가 없었고 최순실은 출산은 커녕 임신한 모습조차 본 적 없다는 최순실의 30년 지인이 있었으며 재혼 당시 며느리인 최순실에겐 아장아장 걷는 딸애가 있었다는 정윤회 부친의 발언도 있었다.

 

이러한 정황(정윤회의 아버지와 김종필의 증언)들로 봤을때 정유라는 1992년 말이나 93년도 초에 태어난 박근혜의 딸이라는 것과, 국정농단의 단초일수도 있다는 의심을 가져볼만한 충분한 사유가 된다.

 

 

그리고  정계입문 당시 김종필 자민련 총재는 "최태민의 아이까지 있는 애(박근혜)가 무슨 정치를 한다는 게냐"는 발언을 했다.

 

 

아무리 혼란스럽다고 한들 김종필이 처제(박근혜)에게 아이가 있고 없음을 실언할 수는 없었을 터....

 

 

 

 

 

 

[ 다음은 정유라 인성 모음 ]

 

 

 

승마공주 최순실의 공주 정유라... 과연 그는 어디까지 갈것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