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병국 음란행위, 구속영장 청구 은퇴결정

 

지난 4일 오전 6시 인천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바지를 내리고 음란행위를 한 사람을 익명제보한 것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전자랜드 소속 농구선수 정벽국 선수로 알려져지요.

인천남동경찰서는 19일 정병국 선수를 공연음란 행위로 체포해 조사중이래요.

소속구단인 전자랜드는 정병국선수 관련 사건을 알게된 후 경찰서를 방문해 정병국 면담을 진행했고 그 결과 은퇴를 결정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술을 마시고서 그랬나?라고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 술도 안마시고 그랬다니 더 놀랄 일입니다.

정병국은 연예인만큼이나 이쁜 아내와 예쁜 딸도 있는걸로 알려져 있는데 왜 그런 행동을했는지 정말 의문입니다.

그것도 한두번이 아닌 상습자였다네요...

 

 

그 동안 정병국의 행동을 목격하거나 영상으로 접한 사람들은 [길 한복판에서 팬티까지 내리고 이런 짓을 한 이유가 뭘까] [아내의 미모가 연예인급이라던데무슨 결함이 있었던 건지 궁금하다] 등 걱정과 궁금증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어요.

 

 

전자랜드는 사태를 파악한 후 징계 수위를 논의하려 했지만 정병국 자신이 은퇴를 원해서 그의 의견을 받아들여 은퇴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정병국 선수는 결혼을 해서 아내와 딸까지 있는 사람인데 왜 길 한복판에서 음란행위를 한 것일까요?...

조사결과가 나와봐야 확실한 내막은 알 수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병국 선수가 한참 피어날 나이에 정신적으로 힘겨운 무슨 일이 있었던건 아닌가 싶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