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현석 입건] 성접대 의혹 피의자 입건 정식 수사(양현석 입장문)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양현석이 피의자가 되면서 세간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어요.

 

 

[성매매알선] 혐의를 받고 있는 양현석은 20147월 동남아 재력가들을 접대하면서 유흥업소 여성들을 동원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었는데요.

그 해 10월에는 10여명의 유흥업소 여성들을 유럽 원정 접대에 동원했다는 의혹까지 있었어요.

 

 

경찰은 지난달 양현석과 양현석의 지인인 정마담 및 관계자들을 불러 당시의 정황을 조사했었어죠.

 

한편 정마담은 성매매알선을 전면 부인하고 2014년 당시에도 유명 프로듀서를 만나기 위해 갔다고 말을 하는 양현석의 입장과는 반대로 최근에 [스트레이트]라는 방송에 출연해서 유럽 원정 접대 의혹에 대해서 "양현석의 요구로 여성들을 동원했다"고 폭로를 해버렸어요.

 

 

경찰은 외국인 재력가 등에 대한 성접대 의혹을 받아 온 양현석과 직원의 지출 내역을 파악해 보니 접대로 보이는 정확을 포착했다며 [성매매알선혐의]로 정식 입건을 했는데요 그간 수사를 진행할 만한 단서를 발견 못했었는데 이제는 혐의를 포착하고 본격적으로 수사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또 유럽 여행을 함께 떠난 여성 중 일부가 성매매를 인정하는 취지의 진술을 했대요.

 

 

그 동안 별다른 단서를 찾지 못했던 경찰이 관련자들을 입건하면서 YG와 양현석의 사건 수사에도 속도가 붙게 된 것이죠.

이에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믿어봅시다. 모든게 밝혀질지]

[승리도 나왔는데 양현석을?]

[이번에는 똑바로 조사했으면]

[양현석이 무너질까?]

[이제서야 수사를 한다고?]

등등 많은 댓글들이 있네요.

 

양현석과 승리를 건들이면 공권력이 무너지기 때문에 못 건들인다는 지라시들이 많이 돌고있죠?

그 지라시들이 거짓이길 바래봅니다.

양현석 입건!!! 우리나라의 법이 돈과 권력앞에 솜방망이가 아니라는 것을 제발 보여주세요.

 

 

양현석은 자신을 뒤돌아보고 인성을 다시 길러야 할듯요...

마지막으로 양현석이 발표했던 입장문을 명쾌하게 재해석 한것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