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효주 정은채 김고은 버닝썬 마약의혹 강경대응]

그것이알고싶다에서 버닝썬에서 약에 취한 것으로 목격됐었다던 30 여배우로 한효주가 지목되어서 논란이 일고 있어요.

한효주 소속사 측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JM솔루션 행사에 한효주는 참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어요.

한효주의 소속사 측은 한효주는 JM솔루션의 모델일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버닝썬에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며 거듭 강조하는 반응을 보였죠.

 

그것이알고싶다에서는 김상교씨의 폭행사건이 일어났던 당일에 화장품 브랜드 관련 회식이 클럽 버닝썬에서 있었는데 당시 동석했던 어느 여배우의 눈이 풀리고 침을 흘리는 약에 취한 보였다는 방송을 했고 방송이 나오자 누리꾼들은 JM솔루션이 당시에 버닝썬에서 행사를 진행했다고 하면서 화장품 브랜드 모델이었던 한효주를 지목한 것이에요.

 

한효주의 소속사는 허위사실을 추측하여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하여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SNS 게시글 댓글들을 모아 법적으로 강경대응 하겠다고 경고했어요.

 

지난번 고준희역시 승리일행의 아는누나로 지목되어 곤욕을 치른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한효주까지 확실하지 않은 추측으로 인해 곤욕을 치르고 있는 셈이에요..

 

어찌되건 확실한 조사를 하여서 이상의 피해인물이 없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