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보드 뮤직 어워드 방탄소년단(BTS) 2관왕에 빛나는 뜻깊은 수상]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세계적인 스타라는 것이 진짜!! 임이 한번 더 입증됐다.

 

방탄소년단은 1일 미국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탑 듀오 그룹부분상을 수상하며 톱 소셜 아티스트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는데 무엇보다도 더 놀랍고 대단하다 느낀 것은 톱 듀오 그룹부분은 수상후보가 쟁쟁했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밴드인 마룬 5와 이매진 드래곤스, 패닉! 앳더 디스코, 댄 앤 셰이와 경쟁한 방탄소년단(BTS)의 수상은 더 뜻 깊고 대단할 수 밖에 없었다.

더더군다나 첫 주요 부분 수상이라는 점에서도 큰 박수를 받아 마땅하다.

 

방탄소년단(BTS)이라는 이름이 호명되자 현장은 터질듯한 환호성으로 가득했고, 멤버들 또한 감격을 감출 수 없는 표정으로 수상대에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리더인 RM은 이 모든 것은 우리와 함께 해준 아미들 덕분이라며 아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방탄 소년단(BTS)은 지난 2017년부터 3년간 연속 수상을 하는 행운을 가졌다.

금빛 트로피를 받아들은 방탄소년단은 우리가 해냈다!”우리를 또 다시 이 자리에 올려주어 고맙다며 팬들에게 그 공을 돌렸다.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후보에 오른 2개 부분에서도 모두 수상을 하면서 2관왕의 영광을 안은 방탄소년단은 신곡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2017년 해당 부분을 수상했던 방탄소년단(BTS)은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을 하면서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임을 인정받은 셈이다.

 

방탄소년단(BTS)"3년 연속으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며 "오늘 무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의 자랑 방탄소년단!!! 끝까지 응원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