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언니 홍선영 프로 방송인 등극!!]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도 궁금하지만 아직은 정확하게 홍선영의 직업 무엇이라고 나온게 없어요.

그런데 홍선영의 직업을 궁금해 필요가 없을 같아요.

홍선영은 이제 홍진영의 언니가 아닌 프로 방송인이 같거든요 ^^

 


요즘 저는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나오는 장면이 가장 재미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다시보기를 할때면 홍진영 프로만 돌려보곤 하거든요~ 이류로는 꾸밈없이 솔직담백한 홍선영을 보기 위해서에요. 원래는 홍진영의 일상을 보여주기 것이었는데 언니가 같이 살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오게 된 이에요. 그런데 이제는 홍진영보다 언니인 홍선영의 일상이 재미있는거 같아요.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연예인보다 연예인 같은 포스로 방송인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고 멋스러워요.
성악을 전공해 그런지 노래도 잘하고 연예인이라해도 믿을만큼의 끼도 어요.

그리고 홍선영은 홍진영의 콘서트 행사장소에서 여러차례 함께 노래를 불렀. 고난이도 노래 역시 홍선영은 어렵지 않아 보일 정도로 부르더라구요.

 



요즘은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고 고정 출연자로까지 선택된 것은 홍선영에게도 연예인의 끼가 다분하다는 아니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홍선영의 팬이 되었어요.

살집이 있는 홍선영도 멋지고, 성격자체가 꾸밈없이 솔직하고 너무 멋스러운거 같아요.

앞으로 미우새 속에서 뿐만 아니라 많은 프로그램에서 홍선영을 만날 있으면 좋겠어요.

 

 

한간에는 홍진영이 언니의 데뷔를 위해 미우새에 언니를 끼웠다고 하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이 일부러 작정하고 방송에 나오게 하지 않아도 끼를 봐서는 어디에 나와도 인기를 얻었을 같아요^^

 

홍선영씨~ 다이어트도 인기몰이도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응원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