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젤리나 졸리 이혼, 아들 매덕스에게 전 재산 상속 이유]

 

세계적인 잉꼬부부로 알려졌었던 안젤리나졸리와 브래드피트 부부사이의 이혼소송이 지난 12일 최종 허가가 난 가운데 안젤리나 졸리가 전 재산을 아들 매독스에게 상속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이유로는 전 남편인 브래드피트와 이혼소송을 할 때 장남 매독스가 언제나 안젤리나졸리 편에서 격려해준 게 상속 결정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네요. 안젤리나졸리가 이혼소송 청구를 한 이유도 브래드피트가 술에 취해서 장남 매독스에게 폭력을 휘둘렀기 때문이래요.

 

최근 안젤리나졸리가 급격한 체중 감소와 함께 구안와사라고 불리는 안면신경 마비 증상에 시달리고 있어 아들 매독스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다고 해요. 안젤리나졸리는 아들 매독스에게 영화 제작사 '졸리 파스' 대표까지 맡길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정말 모든 재산을 매독스에게 상속하려나 봅니다.

 

안젤리나졸리와 브래드피트 둘 사이에는 입양한 자녀 가 6명(매독스, 팍스, 자하라와 친자녀 샤일로, 쌍둥이 남매 비비안, 녹스)이 되는데 안젤리나졸리는 그중 장남인 매독스를 가장 의지하고 또 매독스도 엄마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했었나 봅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구호활동을 잘 하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한데요.

개인적으로 월드스타라서가 아니라 나는 안젤리나 졸리의 마인드가 멋지고 훌륭한거 같아요.

예전에 브래드피트가 어느 인터뷰에서 졸리는 대단한 사람이라며

자신은 보여지는 연애를 했었는데 졸리를 만나면서 진정한 사랑을 느끼게되었다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런 면을 보고 하는 말이 아니었나 싶어요.

또 아이를 6명이나 입양한 것을 보아도 사랑이 넘치는 사람인거 같기도 하고요...

 

다른걸 떠나서 지금 건강이 안좋다는 안젤리나졸리가 건강을 어서 회복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어서 일어나서 다시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매독스~~ 엄마가 힘들때 늘 함께 했던것처럼 지금 엄마의 구안와사도 스트레스에서 온것인지 모르니 엄마를 잘 보필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