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정준영 영장심사 법원출석 고개숙인 눈물 ]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유포한 가수 정준영이 오늘 영장실질검사를 위해 법원에 출석했어요. 정준영은 두손 가지런히 모으며 사죄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구속 여부는 이르면 오늘 밤 결정이 된다고 하네요.

정준영 법원에 들어가기전 인터뷰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2차 피해를 입은 여성 분들께 죄송하다며 사죄를 했어요.

자신이 용서받을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다면 자신이 저지른 죄를 평생 반성하며 살아가겠다는 정준영은 모든 수사과정을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다고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준영이 저런 큰 잘못이 잘못인줄 모르고 저질렀다는 것에 법보다 돈!! 법보다 권력!!인 우리나라의 시스템을 먼저 짚어 보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돈이면 다 되는 대한민국!

권력이면 다 되는 대한민국!!

금수저 은수저 흙수저를 나누는 대한민국!!

저는 개인적으로 흙수저에 들어가는 사람입니다만

우리 나라가 너무 안쓰럽습니다.

 

정준영도 처음부터 저렇진 않았을거에요.

하다보니 권력이 있는 사람을 알게되고

또 권력이 있는 사람이 잘못을 덮어주니

자신이 저지른 그 잘못이 잘못이라는 인식을 못하고 살아온게 아닌가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정준영은 이번 계기에 잘못을 뉘우치고

또 뒤에서 아직도 잘못을 모르고 잘못을 저지르고 있을 많은 사람들도 각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