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사랑꾼 빅뱅 태양, 승리로부터 아내 민효린을 지켜낸 승리자 ]

 

이런걸 봤을때 태양은 예전부터 승리의 여자관계를

알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라는 의문이 드네요.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

태양이 멋있어 보이네요~^^

 

그럼 여기서 빅뱅의 태양과

승리에게조차 소개하지 않은 태양의 피앙새

민효린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요즘 버닝썬 승리 사건으로 인해서

온 나라가 떠들썩 한거 같아요.

와이지와 양현석에 대한 인식도 날이 갈수록

싸늘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데다가 빅뱅의 맴버가

태양 외에 모두 사건사고가 터지고 있는 지금

태양은 이제 어떻하냐라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제가 보았을 때는 태양은

충분히 능력이 있는 가수였는데

이제까지는 빅뱅의 개성강한 맴버들에게

가려져 있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이제 태양은 빅뱅의 태양이 아닌

솔로로 활동하는 태양이 되면 좋지 않겠냐라는

생각과 함께 사랑꾼 태양을 반하게 만든

아내 민효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작년 2월 태양은 민효린을 잡아두기라도 하듯이

결혼 후에 바로 군대에 입대했어요.

어쨋든 태양과 민효린 커플은

알콩달콩 이쁜 사랑을 하면서

만날 때부터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던 것 같아요.

이 둘의 결혼 또한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 이루어졌구요

민효린 나이 1986년생으로 올해나이 34살입니다.

외모로 보았을 때는 과연 30대중반이 맞나 싶을정도로

앳되고 이쁜데 약간 애교볼살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부분이 있어서 정말 20대 중후반이라고

믿을 정도로 이쁘네요.

키는 162cm로 밸런스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죠.

태양을 반하게 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민효린은

다른 남성팬들의 태양을 향한 질투가 있기에 충분하죠.

민효린의 몸매는 예전부터 유명했어요.

귀여운 얼굴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 덕분에

베이글녀라는 이름은 민효린이 원조였다고나 할까요.

남편인 태양은 1988년생으로 올해나이 32살입니다.

민효린 나이 1986년생이니 2살 연상연하커플이네요.

태양은 데뷔초부터 중반까지만해도 모태솔로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정도로 연애는 안하는 걸로 보였었는데

빅뱅 멤버중에 가장 먼저 결혼을 해서 놀랐었어요.

심지어 결혼을 하고 얼마안지나서 군대까지 가고...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랑이 느껴지고

태양이 진짜 멋지더라구요.

민효린은 평소에도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한 대요. 그럼요 저런 몸이 그냥 나올 리가 없지요...

서로 닮은 사람끼리 결혼한다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태양과 민효린의 외모가 닮았다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자기관리가 닮았더라구요.

 

태양도 나혼자산다에 나왔을 때 보니까

집에서 청소하면서 운동하고 뛰어다니며

운동과 자기관리를 습관처럼 하더라구요.

그런 습관들이 모여서 자기관리가 되고

워너비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태양은 올해 연말쯤 전역을 한다는데

민효린은 남편의 전역이 얼마나 기다려질까요.

태양의 명곡 눈 코 입의 주인공이 바로 민효린이라고 합니다.

그토록 달달한 곡을 자신을 위해 만들어주었는데

어떻게 태양에게 마음이 넘어가지 않을 수 있을까요.

이 두 사람은 정말 평생 이쁘게 잘 살아갈 것 같아요.

태양이 제대후에도 다른 형들의 나쁜점은 보지 않고

이쁜 아내와 함게 알콩달콩

이쁘게 사는 모습과 솔로로 멋지게 데뷔하는 모습

기다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