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완벽 정리

 

 

승리의 클럽으로 요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버닝썬이

지난 17일 오후에 영업 중단 발표를 한 하루만에

철거작업에 들어가서 세간의 이목이 더 집중되고 있어요.

 

 

승리의 클럽 폭행 사건이 어떤 것이었는지 궁금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오늘은 정리를 한번 해보려고 해요.

 

 

먼저 클럽 버닝썬은 빅뱅 멤버 승리가 강남에서 운영하는

유명한 클럽이에요.

 

 

그런데 이 클럽에서 어느 남자가 맞고서 경찰에 신고를 했는데

경찰이 출동해서는 피해자를 가해자로 둔갑시켜

수갑을 채웠다는 것으로 시작된 것이에요.

 

 

 

내용은 클럽에서 어떤 이사가 술에 취한 여성을 데려나가려 했고

이를 제지하던 사람과 시비가 붙었고

제지를 하던 사람이 클럽 이사에게 폭행을 당했는데

피해자가 경찰에 신고를 해서 출동한 경찰은

클럽 관계자와 이야기를 하더니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에게

수갑을 채웠다는 거죠.

 

 

피해자가 경찰에 신고를 해서 경찰 왔는데

경찰이 피의자와 이야기를 한 후 피해자한테

수갑을 채웠다는 것만으로도

버닝썬과 경찰간의 교류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패해자는 경찰이 폭행 내막은 보지도 않고

피의자의 이야기만 듣고서 다짜고짜 피해자에게

업무방해와 성추행 혐의를 주었대요.

 

 

 

피해자는 처음에는 경찰이 쌍방 폭행으로 오해한것이 아닌가 해서

쌍방 폭행이라면 나 혼자만이 아니라

클럽 관계자도 같이 체포해야 하는거

아니냐라고 말하자 경찰이 욕설을 뱉으며

그냥 좀 가자 라고 했대요.

 

 

 

경찰이 진위여부를 떠나서 그냥 피해자에게

그냥 가자고 했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지 않나요?

 

 

 

그리고 이 버닝썬에서는 크고 작은 사건들이 종종 있었는데

경찰이 출동을 하면 내부 보안직원들이 경찰복입고 입장 못한다고

옷 갈아 입으라고했고 경찰들은 또 그 말을 들었다네요.

 

 

 

 

대한민국 민중의 지팡이가 이렇게 휘청거려서야 원....

그런 버닝썬이 처음에는 폭행 사건으로 시작했는데

조사를 하다보니 마약과 성폭행이 잦았다는 증거물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한거에요.

 

 

 

중국인 여성을 직원으로 나두고

물뽕 작업까지 한 클럽이었던 것이죠.

그래서 사건은 일파만파 퍼지고 급기야는

영업중단이라는 결단이 난거에요.

 

 

 

그런데 영업중단을 한지 하루만에 바로 철거 작업을 했고

경찰은 철거를 중단하라고 명했어요.

 

 

 

그도 그럴것이 버닝썬은 마약 성폭력 의혹이 제기되었던 클럽인데

영업중단 하루만에 철거 작업을 한다는 것은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기도 하고

무슨 이유가 있어서 급히 철거를 하는 것으로

보일 수도있었던거 같아요.

 

 

지금 경찰은 버닝썬의 경영진들을 수사중에 있는데요.

거기에 빅뱅의 승리도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경찰은 버닝썬의 이사로 있는 승리도 수사를 하고 있다고 했어요.

현재 버닝썬의 관계자들은 소환해서 진술을 확보했지만

승리는 아직도 소환을 검토 중이래요.

 

 

 

 

소환이 필요하다면 해서 마약 투약 여부도 확인을 하겠다고 했어요.

 

 

 

클럽의 홍보만 맡았을 뿐 운영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승리의 말대로라면

승리는 소환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지만

지난 주말에 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 장에서

승리는 논란에도 책임감 있게 대처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며

부끄럽고 후회스럽다고 내 불찰이라고 사과를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럼 승리가 콘서트 장이 아닌

공개적으로 상황설명을 한번쯤은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티비 광고에도 연예인은 광고만 하고 그 물건과 상관이 없다 한들

이미지에 맞는 물건을 광고하고 홍보를 하잖아요.

하물며 홍보를 한다 하는 클럽이 승리 자신이 이사로 있는 곳이라면

홍보 외에 전혀 개입이 되어 있지 않다는 말을 100% 믿기에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승리의 클럽 버닝썬과 경찰의 관계가

의심스럽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어요.

승리는 이사로 되어 있는 이 클럽 버닝썬에

일주일에 한번은 나타난다고 했어요.

그런데 클럽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상황일수 있을까요?

 

 

승리는 입대하기전에 클럽 자체에서 일어나는

물뽕과 마약 그리고 무차별적인 성폭행과

가해자가 피해자가 되었다는 기사에 대한 입장을

한번은 말하고 가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