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나라 연인 김동훈에게 베스트프렌드 천생연분

 

 

배우 오나라가 화보 인터뷰에서 20년지기 연인 김도훈에 대해서

변하지 않은 애정을 드러내서 화제에요.

 

오나라는 인터뷰에서 오랜 기간 동안 서로에게 남은 건

베스트프렌드인 거 같다며

 

 

어쩌면 부모님보다 자신을 더 잘 알고 김도훈이

더 든든하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인거 같다고 했어요.

 

요즘은 서로 바빠서 자주 보진 못하지만 무슨 일이든

자기 일처럼 좋아해주는 사람이라면서

 

 

 

김도훈과는 천생연분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어요,

 

얼마전 인생술집에서도 김도훈과의 열애 스토리를

이야기해서 화제가 됐었는데

 

 

둘의 사랑이 잔잔하니 너무 이쁘네요.

 

 

제가 김도훈씨라도 얼굴 뿐만이 아니라

마음까지 이쁜 오나라씨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아요 ^^

 

어서 결혼해서 이쁘게 사는 모습 보여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