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성광 옥탑방 문제아들에서 전교 14등 뇌섹남인정

 

 

요즘 본인보다 매니저 임송씨가 더 인기있는 연예인 박성광이

어제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서

뇌섹남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박성광이 전교 14등까지 했었고

고등학교 3학년때는 반장을 했었다고 말했어요.

 

 

성광이가 전교회장이었다고 말을 한

송은이 덕에 한번 더 놀랐어요.

이에 질세라 김숙은

전교회장을 가위바위보로 했나 제비뽑기로 했나라며

장난을 하기도 했답니다.

 

 

 

늘 웃기기만 하던 박성광의 새로운 모습에

저도 박성광을 다시 보게 되더라구요 ^^

 

 

 

송은이가 전교 몇 명 중에 14등 한 거냐고 다시 물엇는데

50명씩 10개 반이면...이라며 멈칫하던 박성광...

송은이는 설마 50 곱하기 10도 안 되는거냐고 말하며 웃었지만해

저는 이 순간에 우와~500명 중에 14등이면 진짜 대단하네

라는 생각을 했어요.

 

 

 

해피스마일 뇌섹남 박성광씨~

승승장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