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이 닿다 유인나 실제성격 나이

 

진심이 닿다가 첫 방송을 하고 나니까

매력덩어리 유인나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어 졌어요.

한번 알아볼까요? ^^

 

유인나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38살이에요.

나이를 알고 보니까 정말 더 동안이라는게 느껴지네요.

얼굴만 봤을때는 그냥 20대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데 말이죠.

 

 

그리고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입니다.

 

 

데뷔는 알고 계시듯이 2009년에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애칭으로 커피가 있대요.

커피라는 애칭은 이민아 원빈과 함께 커피 CF를 찍었는데

커피 역을 맡게 되면서 생긴 별명이라고 해요.

애교 가득한 유인나의 목소리에 잘 어울리는 애칭이죠?

 

 

 

유인나는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주는 배우로도 유명한데

신봉선의 말로는 유인나가 보여주는 예능감을 부러워 하기도 한 대요.

 

 

연약한 몸매와는 달리 고등학교 때까지 육상부에서 활동을 했었대요.

영웅호걸을 보면 유인나의 달리기를 본적이 있는데

잘 잘리는 것으로 봐서는 육상부에서 활동을 했던게 맞는 것 같습니다 ^^

그러나 날씬한 몸매를 봐서는 체력이 조금 부족한 것 같기도 해요.

 

 

 

유인나는 아이유와 친분이 있기로 유명한데

아이유의 여러 별명 중 하나인 산실령은

영웅호걸을 촬영할때 유인나가 아이유에게 붙여준 별명이래요.

유인나가 아이유를 처음 만났을 때

첫 이미지가 자신과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대요.

 

 

 

연기 열정은 또 얼마나 대단한지요.

시크릿 가든을 촬영 할때는 길라임이 차 사고가 나서

응급 수술을 하고 유인나가 통곡을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 장면을 찍느라 무릎에 피멍이 들었을 정도로 몰입을 했었다고 해요.

 

 

 

 

유인나 하면 몸매 아니겠어요?

유인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한데,

몸매 관리를 하는 것이라면 대단한 것이고

타고 난 몸매라고 하면 신이내린 축복이 아닐까 싶어요 ^^

 

 

 

 

이제 유인나의 성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유인나는 성격이나 지라시가 따로 나온 것이 없어요.

그런데 예전에 연예프로에서 유인나를 취재 한 적이 있었는데

리포터 남자한테도 정말 친절했고,

무슨 선물 가게 가서는 자기는 누구에게

선물을 사주는 것 좋아한다고 했어요.

... 어떤 느낌이었냐면 이쁘고 날씬한 이영자? 같은 느낌이랄까요?

원래 성격이 그렇게 잘 베푸는 성격으로 보이더라구요 ^^

 

 

그리고 유인나를 보면 안목도 출중한 것 같아요.

유인나가 출연한 작품들을 보면 대부분 인기작이거든요.

데뷔작품인 지붕뚫고 하이킥도 인기 시트콤 중에 하나였잖아요.

그리고 유인나가 나온 인기작으로는

최고의 사랑, 별에서 온 그대, 도깨비 등등,

대부분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었던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물론 유인나는 이쁜 얼굴과 몸매 만큼이나 연기력도 되니

좋은 평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이겠죠.

 

 

 

 

지금은 이렇게 훌륭한 배우로써 인기몰이중이지만

처음에는 연기자가 아닌 가수를 준비하고 있었대요.

실제로 허밍어반스테레오 객원 보컬로 참여를 하기도 했었죠.

 

 

 

유인나가 어떤 이유로 가수로 데뷔를 하지 않고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나온게 없지만

지금 현재로써는 이쁜 얼굴에 이쁜 몸매의 유인나가

연기자로써 활동을 하는 것이 유인나에게는

더욱 잘 어울린다고 생각 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