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시은 진태현 입양] 대학생 딸 있는 부모 – (입장전문)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대학생 딸 세연 씨의 입양 소식을 알렸다.

 

박시은 진태현 두사람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시했는데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2015년 8월 결혼하고 신혼여행으로 찾아간 제주도 천사의집 보육원에서 처음 만난 아이, 우리 세연이"라면서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나 지금까지 함께 이모 삼촌으로 지내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방학 때마다 제주도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고, 대학 입시 때도 함께 학교 시험을 보러 다녔고, 합격해 서울에 올라와서도 늘 함께했으며 박시은과 진태현 집에서 같이 지내기도 했다며 그렇게 지금까지 세연이는 우린 박시은과 진태현의 가족이었다"라며 "앞으로 혼자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은데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제 세연이에게 이모 삼촌을 멈추고 진짜 엄마 아빠가 되어주기로 했다"며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세연이에게는 안타깝게도 훌륭한 보육원 선생님들 말고는 부모와 함께 살아봤던 시간이 없다"면서 "이제 20대부터는 함께 걸어갈 엄마 아빠가 되어주려고 한다. 가족은 10대 20대 30대 죽을 때까지 필요한 그런 존재니까"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또 "앞으로 현실적인 문제들이 있겠지만 그마저 다 함께 경험하는 것이 가족이니 어려움이 있어도 함께 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 박시은과 진태현 자신들을 많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제 대한민국 배우이자 대학생 첫째 딸이 있는 대한민국 부모"라면서 "열심히 살겠다"고 덧붙였다.

 

정말 평범한 사람들이 쉽게 가지기 어려운 결정과 생각이 아닌가 싶다.

 

박시은과 진태현의 팬이 아니었는데

이번 이 분들의 선행을 보며 박시은과 진태현을 다시한번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며 오늘부터 나는 박시은과 진태현의 팬이 되려 한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 그리고 첫째딸 세연양!!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 박시은 진태현 인스타그램 글 전문 ]

 

2015년 8월 저희 부부가 결혼하고 신혼여행으로 찾아간 제주도 천사의집 보육원에서 처음 만난 아이 우리 세연이

아직도 기억나는 건 줄을 길게 늘어선 코 흘리는 막내들에게 전복을 숟가락으로 파주던 모습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나 지금까지 함께 이모 삼촌으로 지내왔습니다.

 

조카들 중에 처음 저희 집에 초대된 조카 아이였고 방학 때마다 제주도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고 대학 입시 때도 함께 학교 시험을 보러 다녔고 대학에 합격해 서울에 올라와서도 늘 함께했으며 저희 집에서 같이 지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우린 이미 가족이었습니다.

 

이제 저희 조카는 편입도 해야 하고 졸업하고 취직도 해야 하고 사랑하는 사람 만나 결혼도 해야 하는데 가정을 꾸리기 전까지 앞으로 혼자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하여 저희 부부는 이제 세연이에게 이모 삼촌을 멈추고 진짜 엄마 아빠가 되어주기로 했습니다.

 

유아 때도 10대 때도 부모가 필요하지만

우리 세연이에게는 안타깝게도 훌륭한 보육원 선생님들 말고는 부모와 함께 살아봤던 시간이 없습니다.

 

이제 20대부터는 함께 걸어갈 엄마 아빠가 되어주려고 합니다.

 

가족은 10대 20대 30대 죽을 때까지 필요한 그런 존재니까요 ^^

 

입양은 오래전부터 우리 부부가 노력하고 생각해왔던 것이고 소외된 이웃을 도와야 한다고 저희가 믿는 하나님에게 배워왔던 거라 어려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앞으로 현실적인 문제들이 있겠지만 그마저 다 함께 경험하는 것이 가족이니 어려움이 있어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부부가 서로 사랑하니 두려움도 어려움도 없습니다.

 

앞으로 저희 많이 응원해 주세요.

 

와이프 닮은 아가도 낳아야 하고 또 다른 아이들도 함께 가족이 되어가야 하니까요.

 

 

세연이와 오랜 고민 끝에

우리가 가족 됨을 먼저 알리기로

결정하여 지인 및 팬분들에게

이렇게 SNS로 먼저 알리게 되었습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제 대한민국 배우이자 대학생 첫째 딸이 있는 대한민국 부모입니다.

열심히 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