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이상화 결혼] 첫만남, 과거, 나이, 정글의 법칙 근황

 

 

강남과 이상화가 1년의 열애끝에 10월 12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요.

 

 

최근에 강남이 일본국적을 포기하고 귀화신청을 하면서 이상화와 결혼을 하려고 준비하는거 아니냐는 추측글이 있었는데 진실이였네요 ^^

 

 

강남(32)과 이상화(30)의 첫만남은 2018년 9월에 방송된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에서

 함께 출연하며 서로 친분을 쌓았다고 해요.

 

 

태진아와 트로트듀오로도 활동하고 있는 강남은 태진아에게 아버지라고 부를만큼 태진아를 의지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강남은 태진아에게도 예비신부 이상화를 소개시키기도 하구요.

강남과 이상화의 교제 사실은 올해 3월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당시 강남은 연인 이상화에 대해서  "이상화는 금메달리스트이자 나라의 보물같은 선수인데도 어깨에 힘이 들어가 있지 않고 착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 며 애정을 들어냈어요.

강남과 이상화의 열애가 공개된 후 다시 본 정글의 법칙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서로서로 은근히 챙기는 모습도 보이곤 하더라구요.

 

 

어느 예능프로에서 강남은 이상화의 만남에 대한 에피소드를 말한적이 있었는데 강남이 느끼기에 처음엔 이상화가 강남을 좋아하지 않았다며 "비행기를 타고 있을 때 이상화가 강남의 옆자리였는데 두시간 정도 지나니까 곽윤기랑 바꾸기에 강남은 이상화가 자신을 엄청 안 좋게 생각한다고 느꼈다고 한다.

그러나 알고 봤더니 강남이 어벤져스2를 세번보니까 심심해서 이상화가 자리를 옮긴거였다는. 그러나 강남도 뭐 굳이 말하고 싶지 않았다며 예능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전달했었죠 ^^

 

 

정글의법칙 팀들끼리 정글에 다녀온 후 친목모임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그 후로 자주보면서 강남과 이상화는 서로 호감이 생겼다고 해요.

그 친목모임은 여전히 진행중이라네요.

 

 

이상화는 1989년 생으로 한국나이로 31살이고 우리나라 스피드스케이팅의 대표 간판선수이죠.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과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리스트

평창 올림픽 500m 은메달리스트에요.

2013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월드컵에서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이상화가 수립한 세계신기록 3636은 아직까지 갱신되지 않고 있다고 해요.와우!!!

그렇지만 무릎부상 후 올해 5월에 은퇴 기자회견을 가지고 선수 인생에 마침표를 찍은 이상화 랍니다~

강남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이에요.

강남은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사이에서 태어났는데요.

2011년 힙합그룹인 MIB로 데뷔했지만 가수보다는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어요.

작년에는 태진아와 첫 트로트 정규앨범까지 냈지요.

 

 

최근에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날씬하고 탄탄해진 강남은 무려 1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요.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서는 이상화와의 데이트 시작과 끝은 달리기였다고 하네요

 

 

강남과 이상화!!!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