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타 발매취소, 바람기 열애설 정리(오정연 정유미 한가은(우주안

)

주말사이 강타의 연애설에 대해서 인터넷이 뜨거웠었죠?

주말사이 있었던 일들을 정리해 봅니다.

 

 

한가인(우주안)이 강타와 뽀뽀하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실수였다며 내립니다.

강타는 우주안과는 끝난 사이라며 반박기사를 올립니다.

그러자 바로 정유미와 강타의 열애설 기사가 뜹니다.

한가은(우주안)은 최근에 강타와 다시 만나고 있는 사이라 글을 씁니다.

 

 

[여기까지만 봤을때는 강타가 한가은(우주안)과 사귀는 도중에 아직 둘다 명확하게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정유미를 만났다고 가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글이 올라옵니다.

 

 

오정연이 인스타그램에 글을 하나 올립니다.

어릴적 우상과 사귀었는데 그 우상이 일찍 잔다고 집에 갔는데 다른 여자와 침대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힘들었다는 글인데

2년 후 지금 그 우상과 여자가 실검에 올랐다고 말을 합니다.

당사자들의 이름을 밝히진 않았지만 누가 보아도 강타와 우주안입니다.

 

 

오정연이 이렇게 자신의 치부를 드러내며 강타를 공개적으로 저격한다는 것은 얼마나 큰 배신감때문이었을지 ㅜㅜ

얼마전 오정연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인생의 큰 시련을 겪어다고 했는데 그 시련이 이제야 밝혀진 것이지요.

우상이라 생각하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했으니 얼마나 상처가 컸을지 짐작도 하기 힘드네요.

 

 

전 엠블랙 멤버 이준이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라고 한 말이 기억나네요.

동물의 왕국에서 동물처럼 놀아난 강타를 나무랄것이 아니라

우리의 우상이었고 지금 현재 누군가의 우상일 연예계 사람들이 제발 제정신 차리고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 세상이 어찌 돌아가려고 이러는지 원....

 

 

여기서 잠깐!!!

오정연이 강타의 바람기를 폭로하면서 오정연이 누군가? 라며 오정연과 서장훈의 이혼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오정연은 서장훈의 전부인이 맞습니다.

오정연은 예전부터 강타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었지요.

중학교때 강타를 열열히 사모했고 그래서 열심히 공부해서 강타가 있는 동국대를 목표로 공부했다고까지 했어요.

뭐 꿈이 강타부인이었다니 더 할말이 없지요 ^^;

 

 

하지만 지난 1월 오정연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선망했던 사람을 좋은 인연으로 만났었는데 실제로 만나봤더니 평범한걸 넘어서 나약한면이 많았다고 그런 면을 받아주면서 오정연 자신의 자존감이 떨어졌다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말했어요. 그러면서 진짜 내 모습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카페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고 털어놓았었는데 그때문인지 그 선망의 대상이 강타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는데 그게 사실이 된것입니다.

 

 

오정연이 강타와 우주안(한가인)의 열애설이 돌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의 바람기를 폭로한 것이죠.

오정연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강타 우주안 캡쳐화면과 함께 반년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인연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 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라고 글을 썼다. 이어서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이 일은 내가 2년전 직접 겪은 일이라며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 오늘 실검에 오른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는 글로 인해 오정연이 선망했던 사람은 강타였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하게 됐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2012년 서장훈과 결혼해서 3년만에 이혼을 한 오정연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구설수가 있었지요.

서장훈과 오정연의 이혼사유로

서장훈의 결벽증 때문이다!! 라는 소문에 대해 서장훈은 예전 무릎팍도사에 나와서 자신이 깔끔하고 예민해져서 결벽증까지는 아니더라도 정리하는 습관이 있다며 그 친구가 그런것들이 불편했을수도 있다고 말했었죠.

이어서 서장훈은 부부 사이의 문제는 당사자만 아는 것이라며 내가 같이 있어봐서 누구보다 그 친구를 잘 안다며 다른 사람에게 안좋은 소릴 들어어야 할 사람이 아니라고, 서장훈은 오정연과 헤어졌지만 오정연은 소탈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해명했어요.

 

 

이혼한 전남편이 그 친구를 좋은 사람이라 평가를 할 정도라면 오정연의 인성은 나빠보이지 않아요.

아니 좋아 보이네요.

 

 

이미 끝난 일이지만 서장훈과 오정연의 이혼은 정말 성격차이!! 였던 것 같아요.

너무나 섬세한 남편과 너무나 털털한 성격의 여자가 만나서 맞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런 소탈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오정연이 강타를 저격해 저런 글을 쓴것이라면 정말 강타는!!!!!! 너무 나쁜 사람 같아요.

 

 

더도덜도 더 말할 필요가 뭐가 있겠어요?

이번 강타 바람기를 확인한 사건이라고만 생각해야겠네요.

 

급기야 강타는 4일에 발매 예정이었던 신곡발매를 취소한다고 글을 남겼는데요.

새 싱글 러브 송(LOVE SONG) 발매를 취소하고 사과를 했는데 신곡발매 취소를 한다는 글에도 네티즌들의 반응은 그러거나말거나...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우상이었던 만큼 그 우상의 지저분한 사생활이 더 큰 충격으로 다가왔을테니가요...

 


지금의 이 논란들은 사생활 이기에 방송 및 공연은 그대로 이어갈 예정라는데요.

오는 8월 16일 개막하는 뮤지컬 [헤드윅]과 9월 20일 열리는 H.O.T. 콘서트에는 예정대로 출연할 것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H.O.T. 콘서트 티켓도 예매 취소가 이루어지고 있다는데 강타 한명으로 인해 팀 전체에 피해가 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이래서 사람은 잘 될때 더 겸손해야 하는가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영원... 이라는것은 없을테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