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밥상

곰돌이 식빵

yungpri 2018. 10. 17. 14:28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빵을 소개하려고 해요..

곰돌이가 들어있는것이 아니고

곰돌이 모양 식빵이랍니다 ^^;

 

먼저 다이소에 가서 곰돌이 빵틀을 샀어요.

(저의 도시락 밑 음식틀들은 대체로 싸고 좋은 다이소 제품이랍니다 ^^)

식빵한장을 깔고 딸기쨈을 넣고 곰돌이 얼굴을 찍으면

곰돌이 빵이 완성 되지요~~~^^

땅콩쨈, 초코쨈을 순서대로 넣고 곰돌이 빵을 만든 후

곰돌이 눈깔은 코코아 가루를 솔솔 뿌려 주었어요.

눈깔을 만들고 남은 코코아가루는 초코우유를 만들어 함께 먹었답니다~

 

다이소에 가면 모양틀이 키티도 있고 미키도 있고 여러종류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곰돌이가 가장 귀엽고 만들기가 쉽더라구요 ^^

 

아이는 쨈을 넣어서 해주고 어른들은 감자 샐러드를 넣어서 만들었어요.

감자와 삶은계란과 오이 양파를 넣고 마요네즈와 후추 송송 뿌려서 버부린후에

곰돌이 머리에 넣고 만들었더니 제 입맛에는 샐러드 빵이 더 맛있던걸요~

 

이쁘게 모양낸것은 아들 승우에게로~~~

모양은 몇개만 내고 그냥 식빵한입에 샐러드를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맛은 똑같다는 사실 ㅎㅎㅎㅎ

 

저는 빵틀로 만들고 옆에 남은 빵조각들은 마늘과 버터를 발라서

오븐에 솔솔 구워서 마늘빵을 만들어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 식빵으로 만드는 마늘빵이 바게트로 만드는것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어쨌든 음식은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한번 먹는다는 말이 있듯이

이왕 해주는 음식 내 아이 눈높이에 맞게

재밌게 먹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그냥 빵을 주나 곰돌이 빵을 주나 맛은 똑같지만

아이들이 느끼는 것에은 큰 차이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

 

단지 곰돌이 틀 하나 해줬을뿐인데~

"이야~ 우리 엄마 최고야"

"우리 엄마는 진짜 요리사라니까"

라는 말을 들을때는 음식을 한다는 고단함은 온데간데 없이

그저 행복하기만 하다니깐요 ^^;;

아들이 좋아해준다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힘이나고 기분이 좋습니당 ^^

 

저도 여느집 엄마들처럼 고슴도치 엄마인것이 틀림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전  (0) 2018.10.19
볶음 양념장  (0) 2018.10.18
김치초밥, 스팸초밥  (0) 2018.10.17
신랑도시락  (0) 2018.10.17
옛날 도시락  (1) 2018.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