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딸기, 초코시럽을 이용한 아들 간식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신랑이 출근해버려서 승우랑 저 둘만 집을 지키고 있답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승우가 딸기를 달라기에 준비를 해 봤지요 ^^

 

 

식빵에 생크림을 올리고 그 위에 딸기를 총총 썰어 올리고

그 위에 초코시럽을 뿌려서 데코하고

초코시럽을 뿌린후에 딸기를 잘라서 올려줬지요.

그렇게 승우는 우유를 저는 커피를 한잔하며 티타임을 즐기려고 시작하는 순간~

승우가 후릅후릅 식빵 5개를 다 먹어치우고는

이렇게 말고 딸기를 많이 달라는겁니다 ^^;;

 

올해 7살이 된 승우는 요즘 얼마나 먹어 치우는지

정말 질보다는 양인가봅니다^^ㅎㅎ

 

남아있는 딸기 다 씻어 자르고

초코시럽을 술술 뿌려서 양푼이로 줘버렸네요 ^^ㅎㅎ

 

어쨌거나 잘 먹어주니 그저 감사하게 생각해야지요 ^^ 그죵? ㅎㅎ

 

이웃님들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