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향남 ] 육회 맛집 육회말 투아웃 향남 직영점 솔직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육회를 못 먹었어요.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소고기를 날것으로 먹는다는 부담감에 못 먹겠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경기도 향남 여행에서는

육회를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육회전문점 육회말투아웃에 갔어요.

가게 이름은 육회말투아웃!! 여기는 술집인데요

육회로는 유명한 집인가봐요.

 

 

간단히 맥주한잔 하고 숙소로 들어가려고 하다가

신랑이 좋아하는 육회를 먹으러 들어갔지요.

처음엔 육회말투아웃? 이게 육회집 이름이야? 하며

가볍게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먼저 꽤나 깔끔해보이는 매장과 은은한 조명이 마음에 들었어요~

 

원래 육회집이 그런가요?

직영점이어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육회말 투아웃 향남 직영점은 서비스부터가 다르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니 제일 먼저 따뜻한 물수건과 메뉴판을 주셨어요.

그런 다음 소고기죽을 조금씩 주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

 

 

 

 

 

저희는 대식가 이기도 하고 일단 신랑이 육회를 좋아하기에 이것저것 메뉴별로 시켜봤어요.

메뉴를 주문하니 먼저 샐러드를 한그릇 주셨는데요

음.. 소스가 뭔지 모르겠지만 새콤달콤 제 입에는 아주 상큼하니 입맛 돌더라는요 ^^

 

 

 

이건 타다끼 카르파초 라고 하는 거래요.

소고기를 겉만 살짝 익힌거라고 하던데

고기에 소스를 찍고 미나리랑 먹던데 저는 고기는 안먹고 소스에 미나리를 찍어서

소스만 두종재기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이것은 육사시미~

신랑은 진짜 게눈감추듯이 먹어치우더라구요~

신랑을 알게 된지 거진 20년이 되어 가지만

그 동안 같이 육회를 먹은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에 향남 여행을 하면서

우연찮게 육회말 투아웃에 반하고 말았어요. 

앞으로는 육회를 자주 먹어야겠단 생각을 하게 됐답니다~ ^^

 

 

 

 

육회말 투아웃의 플레이팅은 육회가 육회꽃이 핀것처럼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죠?

육회를 처음 접하는 저에게도 너무 이쁘고 야들야들 맛도 좋았어요~

 

 

 

 

 

 

이건 육회비빔밥인데요~

신랑이 맛 한번 볼래? 이러기에 살짝 맛만 봤는데

오잉~ 너무 맛있는거에요~ ^^

그래서 먹으면서 한그릇 더 주문하고

저 혼자서 육회비빔밥을 2그릇을 먹어치웠답니다 ㅎㅎㅎ

제 생각엔 육회말투아웃의 시그니쳐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

단짠단짠 너무 맛있는거 있죠~

 

 

 

마지막으로 이건 육회초밥이에요

날것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를 위해 신랑이 주문해준것인데

제가 육회비빔밥만 2그릇 클리어하는 바람에

신랑이 먹었답니다.

그리하여~ 저희 둘이서

타다끼 육회비빔밥 육회초밥 육회사시미까지 배부르게 먹고 나니

세상에나~~~

 

 

 

완전 클리어해버린 자리를 보고서는 둘이서 얼마나 웃었던지요 ^^

맥주 한잔 하러 들어가서 안주로 육회만 배부르게 먹고서 나왔답니다.

우리같은 손님이 다녀가면 사장님도 기분 좋으셨겠죠?~^^;;ㅎㅎ

 

배부르게 먹고 나니 신랑도 기분이 좋았나봐요

행복한 미소로 답을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가 간 곳은 경기도 향남에 있는 육회말투아웃 직영점이었는데

인상 좋은 육회말투아웃 사장님께서 나올때 국거리 소고기를 선물해주셨어요 ㅋㅋ

아줌마들은 이런 서비스에 뻑~ 가잖아요? ^^

다시 향남에 가게되면 꼭 다시한번 육회말 투아웃 직영점에 갈거에요~

단골 예약이요~~~^^

 

아래에 전화번호와 메뉴판 남겨드려요~

향남 가시는 분들~ 육회말 투아웃 직영점 맛집체험 한번 해보셔요~

배달로 집에서 맛집체험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무한 추천 해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육회말 투아웃 향남 직영점 070-7644-0907

 

화성시 향남읍 발안영감로 205 메인탑프라자 112호

 

 

 

육회말 투아웃 사장님~ 꼭 성공하세요 ^^

저 단골할거에요 다음에 가도 국거리 소고기 꼭 서비스로 주세요. 네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