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얼굴도 마음도 천사인 김우빈 미담 ]

얼굴도 마음도 착한 1004 김우빈

 

 

요즘 다시 건강해진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김우빈

 


미담 제조기로 유명한 김우빈의 또 하나의 미담이 공개됐다!!

배우 박선호가 웹드라마 [연애 세포]에 출연했을때
김우빈과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있었다고 한다.

 

 

김우빈이 박선호에게 총을 겨누면
박선호가 절권도로 쳐내는 장면이었는데

연습한 대로 호흡을 맞춰서
잘 마무리 된 줄 알았었단다.

 


그런데! 나중에 들으니 액션신 촬영 후 김우빈이 화장실에 가서

매니저에게 밴드를 구해달라고 했다 하는데 알고 보니

촬영하다가 손에 상처가 났던 것이다.

 

 

 

매니저가 "아까 말하지 그랬니"라고 하자
김우빈님은
"선호가 신인이고 연기하는데 방해되고 싶지 않았다" 라고 한것이다.

 


박선호는 김우빈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는데...

 

김우빈은 진정 천사 아닌가 싶다.

그렇기에 신민아가 천사에게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것인지도...^^

 

여기까지 얼굴도 마음도 착한 천사 김우빈의 미담이었습니다 ^^

 

 

연예계 미담 끝판왕 김우빈!! 대성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