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좋다 임창정] 가족, 인성, 재산, 재주도집, 소주한잔, 부동산 정리

 

 

사람좋기로 소문난 임창정!!

원래도 임창정을 좋아했지만 이번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나오면서 한번 더 관심이 가져지네요.

아들 4명의 아버지로 또 남편으로 참 다정하고 멋진것 같아요.

 

임창정은 가수 배우 그리고 사업가로도 유명하지요.

이번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임창정이 최근 야외 수영장이 있는 3층 타운하우스가 나오면서 부러움을 샀어요.

저도 무지무지 부럽더라구요 ^^;;;

하지만 임창정의 그 집은 그의 재력 일부에 불과하다고 해요.

"연예계의 백종원!!"이라고 불리는 임창정의 재력을 한번 알아볼까요?

 

최근 한 방송에서 임창정은 "제주도로 이사한지 1년 정도 됐다. 서울에서 일을 몰아 하고 저녁 비행기로 퇴근한다며 불편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징낳고 행복지수가 높아졌다고 해요.

서울에 오면 일을 해야 하는데 제주도에선 일이 없어 거의 논다"며 제주도의 집과 가족을 공개했어요.

 

방송에 등장한 임창정의 집은 제주도 평화마을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총 12채가 하나의 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공동으로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까지 있대요.

임창정은 해당 타운하우스를 분양가에 매입했는데 제주도 부동산 관계자는 해당 지역 타운하우스의 분양가가 7~8억원대라고 하니 이 집만으로도 우리 서민들에게는 꿈의 하우스가아닌가 싶네요.

 

가수와 배우로 종횡무진 활동중인 임창정은 [주식회사 임창정]의 대표이기도 해요.

임창정은 2018년 11월 문화기업 '예스 아이엠'을 설립하기 위해 파주시 문발동 513-10의 문학수첩 빌딩을 "주식회사 임창정" 명의로 매입했어요.

문학수첩은 소설 '해리 포터'의 출판사로 유명한 곳이기도 했지요.

임창정이 매입한 문학수첩 빌딩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빌딩으로 연면적은 2533㎡(약 766평)이에요.

임창정은 출판 단지 내 대지 1652(약 500평)와 빌딩을 총 50억 원에 매입했대요.

"주식회사 임창정"은 2016년 1월에 설립되었고 매출액은 2018년 기준으로 8억 6999만 원이라니 이것도 엄청나네요.

 

임창정의 대표 프랜차이즈인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은 2003년 발표한 히트곡에서 따온 실내포장마차 프랜차이즈이인데요. 2019년 5월 기준 프랜차이즈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의 가맹점은 전국에 30개가 된다고 해요.

분당 정자 본점이 1호점이고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파격적인 직원 복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요.

물론 해당 직원 복지는 일부 가맹점주의 재량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지만 임창정의 이름을 걸고 하는 것이기에 임창정의 이미지도 함께 상승한것 같아요.

 

해당 프랜차이즈는 예스아이엠브라더스(주)가 운영하며 대표는 임창정이 아닌 최종훈이에요.

예스아이엠브라더스는 임창정이 대표이사로 있는 '예스아이엠 컴퍼니'의 7개 관계사 중 하나인데요 '임창정의 소주 한 잔' 가맹점의 로열티는 월 총매출의 2%!!인데 우수 가맹점 재계약 시에는 1%까지 인하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임창정은 2017년 11월 청담동에 미니 족발집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1호점을 열었어요.

이것으로인해서 임창정에게 '연예계의 백종원'이라는 별명이 붙었지요.

첫 프랜차이즈 '소주 한 잔'이 잘 운영되고 있었는데 두 번째 사업도 요식업으로 진출했기 때문이에요.

덕분에 임창정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을때 이 행복한 소문들을 해명하기도 했지요^^

 

임창정은 모서리 족발을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전국 코너의 작은 가게들을 위주로 '모서리 족발' 가맹점을 내줄 것"이라고 했어요.  2019년 5월 기준 총 12개 매장이 등록되어 있으며 최근 GS25 편의점 전용 제품을 개발하여 2019년 5월 23일부터 냉장 간편식품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대요. 

 

남편으로도 아버지로도 멋진 임창정을 보면

유년시절의 아픔을 겪었기에

가정에 대한 소중함을 더 잘알고 더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아닌가 싶어요.

임창정의 가정의 평화와 사업도 번창하길 바래봅니다.

앞으로도 유쾌한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