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이민우 술자리 강제 성추행 협의 입건 

신화의 이민우가 여성 두 명에게 강제추행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어요.

팬들에게 더욱 충격인것은 반듯한 이미지의 신화의 이민우이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원조 아이돌그룹인 신화는 오랜세월간 멤버들 간의 믿음과 이해로 똘똘뭉친 가요계의 모범 그룹이기 때문이지요.

 


이민우 소속사측은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라면서 당사자들 간의 대화를 통해 모든 오해를 풀고 신고를 취하하기로 했다고 말을 하고 이어서 이민우도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이 발생한 그 자체로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말을 했어요.

 

그런데 이유를 불문하고 이민우가 옆자리 여성에게 키스를 한것은 사실이잖아요. ㅠㅠ

 


하물며 피해여성은 이민우와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고 하니 더 충격으로 다가오는것 같아요.
피해 여성 중 한 명은 술자리가 끝난 뒤 오전 6시 44분경 인근 지구대를 찾아가 자신이 이민우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신고를 했고 이 여성은 경찰 조사에서 “술자리에 갔다가 성추행을 심하게 당했다”며 “이민우가 양 볼을 잡고 강제로 키스했다. 또 특정 신체 부위를 만지기도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었죠.

 

아무리 술이 취했다고 한들 이민우가 이런 행동을 했다니....


아직 이민우는 조사를 받지 않았고 경찰조사의 결론이 난것은 아니니 결과를 기다려 보겠지만

소속사 측의 해명 발표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옆 자리 여성들을 건들인것만은 사실이잖아요....

왜 그랬어 왜.......... ㅜㅜ

 

 

댓글들도 이민우를 믿고 기다리겠다는 사람들과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사람들로 나뉘어 지고 있는데

 

믿고보는 신화의 이민우를 곤욕에 빠뜨리려 생긴 일일지도 모르니까(연예계에 워낙 이런 일이 많으니...) 일단은 사건의 최종결론을 기다려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