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2019년 1월 25일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한국판 좀비 드라마의 탄생이라 상당히 기대가 높았지요..

 

 

 

 

 

 

 

 

여기서 각 등장인물을 한번 살펴 봅시다

 

 

 

 

약간의 스포가 있을수 있으니 원치 않으시면 뒤로 물러나 주시지요...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딴지걸기없기

 

현재 시즌 1은 6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의 시작은 왕이 죽었다가 다시 살았다네...아니다....죽었다네.....소문만 무성하던중.....

 

세자는 도통 죽었는지 살았는지 알수없는 왕의 생사를 알려달라 중전에게 사정하고 그런 세자와 왕의 사이를 가로막고 비켜서지 않는 중전과 영의정....

 

어쩔수없다!!! 그럼 왕의 생사확인을 위해 약방일기를 한번 보자!!!! 그리하여 훔쳐오게 하고..

 

세자는 왕을 만나러 왕의 침소에 숨어들죠

 

그곳에서 세자가 만난건 왕이 아니라 기이하고 역한 냄새를 풍기는 괴물을 목격하나 다들 세자말을 믿지 않으려 합니다.

 

답답한 세자는 세자익위사 무영과 함께 왕을 수발하던 의원을 찾아 동래로 떠난다.

 

그런 세자를 영의정무리들은 역적으로 몰아 뒤쫒기 시작하고..(누가 왕이고 누가 신하인지 구분이 안되네.....)

 

동래까지 힘들게 간 세자와 무영은 의원을 찾아가나 그곳은 이미 알수없는 괴질로 인해 엉망이 되어 버린 상태였지요...

 

이 다음부터는 진짜 재미나는 부분인지라 패스~~~~~

 

좀비소재의 미드나 영화가 흘러넘치는 세상이다 보니 식상할수 있으나 "한국형좀비드라마" 그것도 조선시대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저는 꽤 재미나게 보았답니다.

 

배우들 중 유독 신선한 배우인 "영신"역의 김성규씨는 알고보면 대단한 분입니다. 그 유명한 "범죄도시"에서 장첸의 왼팔인 양태라네요..ㅋㅋ

 

2월부터 시즌 2 제작에 들어간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다음이야기가 궁금합니다.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