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고준희 승리 비밀누나 의혹 해명 아니에요!! ]

 

 

매혹적인 배우 고준희가 빅뱅 승리의 일본 투자자 접대 자리에 초대됐었다는 의혹에 휩싸였어요.

 

네티즌들은 승리의 투자자 접대 여자가 고준희가 아니냐는 질문을 했고 고준희는 아니에요며 일일이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고 있어요.

 

 

 

 

지난번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버닝썬 사태를 다루면서 승리가 2015에년 일본 사업가를 접대하는 파티를 준비하면서 최종훈 정준영 등 지인들과 대화를 나눴었는데

그 대화에서 승리는 8시부터 4시까지라고 말을하고 정준영은 여자들 8시까지 오라고 하면 되지?라고 물어보고 그의 답변으로 최종훈은 이에 승리야 OOO(여배우) 뉴욕이란다고 말했다. 이에 승리가 누나 또 뉴욕 갔어?고 말을 하고 최종훈은 여튼 배우X들은 쉬는 날은 다 해외에 간다라고 말을 했었다는 내용이 나왔어요.

 

 

 

 

그 대화만으로 최종훈이 언급했던 여배우가 고준희라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죠.

그 이유는 당시 고준희가 YG 소속이었고 또 미국에 있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이다. 그런데다가 지난해 10월에 승리가 SNS에 고준희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비밀 인맥!!"이라고 했었는데 그것이 의심을 샀어요.

 

 

 

하지만 의혹은 의혹일뿐!!

아무런 증거도 물증도 나온게 아니잖아요.

당사자인 고준희가 일일이 댓글을 달아가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을 하고 있으니 그 어떤 결과가 나왔을 때 질타를 하더라도 지금은 이른거 같아요.

 

당사자 고준희는 얼마나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까요?

진짜 아니라고 해도 상처는 오래갈 듯 하네요..

 

버닝썬게이트가 무슨 마녀사냥도 아니고

무엇이든 확실한 조사결과가 나올때까지는 우리 네티즌들도 지켜보고 기다려주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