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제2의 전성시대를 살고있는 요즘대세 이영자 ]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대세 of 대세 이영자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저는 요즘 이영자언니가 너무너무 좋아요 ^^

개인적으로는 저의 롤모델^^ 이랍니다~ㅎ

 

영자언니의 프로필은요~

프로필에 나이가 나와있지 않지만 영자언니는 1968년도 생으로 올해 51세랍니다~

생일은 1968년 7월 15일이에요 ^^

 

1990년대에 영자언니는 지금의 인기만큼이나 인기몰이를 하던 최고의 개그맨이었어요.

그 당시에는 최진실, 이영자, 최화정, 홍진경, 이소라, 송은이 등등

친한 사람들을 모아서 최진실 사단이라고 칭하기도 했었지요.

그래서인지 최진실씨가 하늘로가고 나서도 이 최진실 사단은

최진실의 아이들을 자신의 아이들처럼 돌보고 아낀다는 훈훈한 이야기도 있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영자언니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1990년대에 10년정도

열심히 활동을 하다가 잠시 안식년에 들어갔다가 2001년에 몰라보게 살이빠진 모습으로

다이어트 제품의 광고와 다이어트 비디오와 함게 복귀를 했어요.

그 당시 다이어트 비디오가 3만장 이상 팔렸다고 하니 정말 대단했었죠.

 

 

그런데 영자언니의 복귀와 동시에 사건이 하나 터졌어요.

방송 복귀를 했을때 원래 100키로 정도였는데 40키로 정도를 뺐다고 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했었는데

영자언니가 방송에서는 말을 하지 않았던 지방흡입을 했었던 거에요.

지방흡입을 시술했던 의사가 지방흡입을 한 이영자를 폭로하고 소송을 걸면서

온 국민이 알게 되었던 거죠.

 

여기서 잠깐!!

중요한건 아니지만 이영자를 지방흡입 시술을 했던 의사가 바로

최순실과 박근혜의 그 남자!! 김영재 의사였어요.

큰 의미는 없지만 놀랍다면 놀라운 인연이고,

그 의사 김영재는 개인적으로 인품이 썩 좋지 않은거 같아요...

 

 

이에 이영자는 지방흡입을 한거는 사실이지만 효과가 없어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한것이라고 해명했어요.

하지만 지방흡입이 성공이든 실패이든 시술을 한것은 사실이기에

이것이 일파만파 퍼져서 결국에는 기자회견과 대국민 사과까지 하게되고

장기간 방송활동까지 중단하고 말았어요.

 

그런데!! 영자언니가 지방흡입을 이야기하지 못한 이유에대해 말을 했었는데요.

지방흡입을 하고 체형보정 수술과 함몰유두때문에 가슴까지 수술을 받았는데

그것이 부끄러워서 밝히지 못했다네요.

이거는 같은 여자로써 그럴수 있다고 봐요.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은밀한 이야기까지 다 할 필요는 없잖아요...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을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몇 년 후에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했는데 국민들을 속였다는

비호감 이미지의 타격에서 벗어나기 어려웠어요.

그 당시 다이어트 파문이 있었을때 솔직히 인정했었더라면

오히려 더 깔끔했을텐데 이영자는 그 당시 절대 아니라며 눈물로 호소했었는데

사실은 지방흡입이었다는게 밝혀져셔 여론이 더 안좋았던거지요...

 

그런데 세월이 많이 흐른 지금은 다시 전성기때의 몸으로 돌아가서

그 전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제 2의전성기를 맞이하고는 영자의 전성시대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어요.

 

요즘은 전지적 참여시점이라는 프로에 매니저와 함께 나오면서

매력 발산 제대로 하셔서 더 깊은 매력에 빠지게 하는 이영자!

주위를 챙기고 매니저를 챙기는 모습이 너무나 따뜻합니다.

영자 미식회라고 할 정도로 맛있는것도 많이 알고

작은 것에도 깊이 감동받는 이영자로인해서 영자맛집이라는 단어도 생기고

이영자 휴게소라는 말도 생겼죠? ㅎㅎ

 

여기서 잠깐!! 이영자의 휴게소도 잠시 소개할게요 ㅋㅋ

 

 

이렇게 멋지게 재기를 하고 국민들의 사랑을 온몸에 다시 받게 된 이영자는

2018년도에는 대상을 거머쥐는 영광까지 얻었어요.

저는개인적으로 영자언니가 했던 수상소감중에 이 말이 제일 와닿았어요.

아.. 인생도 끝날때까지 끝나는게 아니구나..

저를 보면서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하는데

제가 눈물이 와락 쏟아지더라구요...^^ㅎ

 

 

정말 영자언니 말처럼 인생이 끝날때까지 끝나는게 아닐테니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좋은날이 오겠지요..

 

어느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는 것이고,

영자언니는 지금 그 실수에 보답이나 하듯이 정말 최선을 다해 살고 계시는거 같아요.

지금은 정말 훈훈한 모습으로 대중앞에 멋지게 다가와준 영자언니!!!

이 모습 이 이미지 그대로 쭉~ 가즈아~!!

언제나 응원합니다~

영자언니는 저의 롤모델~ 이셔요~

살을 왜 빼~ 이렇게 맛좋은게 많은디~ 안그러유? ㅎㅎ

 

 

끝으로 영자언니의 화끈한 팬서비스 사진 투척합니다!!

아나운서가 팬이라고했더니 번쩍 들어올려 주시는....대단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