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지희 과탑 성적표 공개 학업 연기 둘다 잡은 엄친딸

 

예전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빵꾸똥꾸로 인기몰이를 했던

아역배우 진지희 양을 기억하시나요?

 

 

당시 마냥 어리고 귀엽기만 하던 빵꾸똥꾸 진지희양이

어느새 대학생이 되었다는 것도 세월 빠름에 놀라운데

진지희 양의 공개된 대학교 성적표에 한번 더 놀라고 있어요.

진지희 양의 성적은 4.44라네요 오왕~~!! ^^

 

 

 

이런 성적에 대해 진지희 양은 자신에게 과분하다며

자신이 은근히 허당일 때도 있는데 앞으로는 더 노력해야겠다라며

겸손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어요.

 

 

그러면서 배우이기 이전에 학생인게 먼저여서

열심히 해야 한다 생각하고

배우도 똑똑해 한다고 생각을 한 대요.

진지희양은 앞으로는 방송 활동도 병행하겠다면서

유튜브로도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방송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어요.

 

 

2014년 중학생이던 시절 재학 당시 전교 부회장을

맡기도 했을 정도로 학업과 연기활동 둘 다 최선을 다했던 진지희 양은

하루 1시간만 자고 등교를 할 정도로 열정을 쏟았다고 말했다.

실제로도 학창 시절 성적 우수상 등 여러 상들을 수상했다고 해요.

 

 

그럼 진지희양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진지희양은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 은솔 역으로 데뷔를 하고 공포영화

'헨젤과 그레텔' SBS 사극 '자명고'에 출연하고 최고의 인기작으로는

'지붕뚫고 하이킥' 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었어요.

 

 

최근에 지희하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진지희 양은 지난해에도 '언니는 살아있다''이웃집 스타' 등에

출연하기도 했었어요.

 

 

그런 진지희양의 이렇듯 화두가 되는 이유는

지난 11'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해서

뇌섹녀의 제대로 된 면모를 보여줬기 때문이에요.

 

 

 

진지희 양은 지난해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한 후

대학생활에 집중하기 위해 1년간 활동을 1년간 중단하고

학업에만 열중한 결과 평점평균 4.44, A+로 도배 되어 있는

성적표를 공개해서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었거든요 ^^

 

 

게다가 57명 중 1등인 학과 탑까지 기록했했으니

놀라지 않을수가 없지요.

진지희 양은 자신의 학습 비법은

예습과 복습을 철저히 한것이라고도 이야기 했어요.

 

 

그러면서 진지희양은 "1학기 때 영어

한과목만 B+이고 나머지는 올 A+이었는데 그 영어의 B가 거슬려서

2학기 때는 미리 수업 내용을 예습 복습했고

결국 영어 까지 A+를 받았대요.

이정도면 대한민국의 엄친아 엄친딸로 인정받을만 한걸요 ^^

진정 대단한 의지의 한국인인거 같아요^^

 

 

학교다닐 때 제가 제일 열심히 한 것은

학교 식당 다닌 것 같은데 ^^

진지희양을 보며 반성도 하고

제는 다시 학교에 가게되면 진지희양처럼

열정을 가지고 공부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네요...

진지희양처럼 의욕이 있고 열정을 가지고 삶을 사는 청년들이

앞으로 우리나라를 짊어지고 갈 사람들인데

이런 사람들이 많아서 우리 나라가 더 발전하고 잘 되었음 좋겠네요.

빵꾸똥꾸 뇌섹녀 진지희양을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