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이돌 성폭행 김형준 상대는 접대부 공식입장 정리 ]

 

 

버닝썬 사건에 이어 아레나 사건 정준영의 몰카 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김형준의 성폭행 혐의에요.

올해는 연초부터 연예계가 파란을 일으키고 있네요..

 

 

 

오늘 SBS 뉴스에서는 유명 아이돌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25 피소 당했다는 보도를 했었죠.
유명 아이돌이 SS501 김형준이라고 하네요.

 

 

고소인의 말에 따르면 재워주겠다고 해서 상태로 누워 있었는데 순식간에 당했다고 해요. 차례나 거부 의사를 밝혔는데 순식간에 당했다며 수치심이 많이 들었고 인간적인 존중이 하나도 없었다고 해요.

그래서 고소인은 성폭행 이후 정신과 치료를 받기도 했다고 주장하고 있어요.

 

 

 

고소에 대해 김형준의 소속사는 사람이 성관계를 맺은 것은 맞지만 합의 하에 이뤄진 것이며 강압적인 부분은 없었다고 반박하고 있어요.

지금 월드투어를 진행중인 김형준은 현재 해외에 체류중인데 투어가 끝나는대로 입국해서 조사를 받겠다고 했대요.

 

 

 

 

 

아이돌 성폭행이라는 것만으로 김형준은 삽시간에 이슈가 되었죠.

보도에 의하면 김형준 측은 고소인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당시 지인과 술자리를 가지고 있었는데 고소인이 여성 접대부로 있었다. 고소인이 원해서 그녀의 집에 가서 합의 하에 관계를 맺었다고 반박하고 있어요.

그러면서 9년전 일을 지금 고소를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한 것이라며 명예훼손으로 맞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는 여기서 개인적으로 저도 여자이지만

여자가 자기 집에 가서 자자고 한다면 어느 남자가 그냥 잠만 잔다고 생각할까요?

 

 

 

그냥 잠을 자러 가서도 둘만 있는 상황이라면 남자는 흔들릴 있다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김형준이 먼저 가잔것도 아니고 여자분이 먼저 자기 집에 가자고 한거라면 고소를 여자분도 김형준에게 무슨 꿍꿍이가 있었던건 아닐까요?

 

 

 

 

우리나라에서는 결혼전 남녀관의 관계에 있어서 여자는 무조건 피해자이고 남자만 문제가 있다고 표현하는 경향이 짙은거 같아요.

술이 취해서 인지도가 낮아져 있는 상태에서

여자가 자기 집에 가자고 하면 마다할 남자가 몇이나 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것은 조사를 하면 밝혀 질테고

남녀 관계는 둘만이 아는 거라 하는 말도 있지만

 

 

 

9년전 상황을 이렇게 사회가 버닝썬과 정준영 사건 그리고 김학의 사건으로 시끄러운 시점에 고소를 하고 오픈을 한다는건 여자분의 악의적인 부분도 있지 않나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