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젤리나 졸리 장남 매덕스, 연세대 입학!! 매덕스는 한국어공부 중

 

 

할리우드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장남인 매덕스가 연세대학교에 입학한다고 해요.

피플 등 외신에서는 18세가 된 매덕스가 생화학을 전공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연세대학교를 선택해서 다음달에 입국한다고 하는데요.

매덕스는 다른 여러 대학에서도 입학 허가를 받았지만 연세대학교를 선택했다고 해요.

한국에서 공부를 하기위해 매덕스는 매주 몇 시간씩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는데요.

정말 한국인으로써 기분 좋습니다 ^^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졸리는 이달 중 매덕스와 함께 한국에 방문해서 장남 매덕스가 혼자 공부할 준비를 도와줄 것으로 보여요.

지난해에 안젤리나졸리 가족은 직접 캠퍼스투어를 신청해서 연세대 홍대보사 학생들의 안내를 받으며 학교를 둘러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매덕스는 한국의 연세대학교에 푹 빠진 것은 안니지 모르겠네요 ^^

안젤리나 졸리는 아들의 결정을 매우 자랑스러워 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요 그럼요~

안젤리나졸리의 장남 매덕스는 캄보디아 출신으로 안젤리나졸 리가 입양한 아이구요, 입양한 후에 브래드피트와 결혼을 했기에 브래드피트의 양자이기도 했지요.

물론 지금은 안젤리나졸리와 브래드피트가 이혼을 했기 때문에 매덕스는 오롯이 안젤리나졸리의 아들이고요.

 

 

이달 8월중에 한국으로 와서 수업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하고 엄마인 안젤리나졸리도 아들을 따라 8월중 한국을 방문하여 매덕스를 캐어할 예정이라고 해요.

안젤리나졸리는 아들의 한국 유학에 대해 [정말 사랑하는아이일수록 홀로 여행을 보내야 한다]고 말을 했다네요.

이 한마디에 아들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그대로 드러나 보입니다.

한국과 한국의 대학을 멋지게 봐준 안젤리나졸리와 그의 장남 매덕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

안젤리나 졸리~ 그리고 매덕스의 한국 방문을 환영합니다~

 

댓글